모바일 게임의 미래 계획의 2부(섹션 1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)에서는 프레임워크의 변화가 다양한 게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조사할 것입니다. 조만간 우리가 발견하게 될 기반의 가장 큰 변화는 원격 시스템 관리의 다섯 번째 시대를 대표하는 5G의 등장입니다. 5G는 기하급수적으로 토토사이트 향상된 속도와 낮은 휴면성으로 인해 구매자의 행동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. 우리는 현재 4G 시스템에 비해  10~100배의 속도 향상을 논의하고 있으며 낮은 비활성은 우리가 아직 상상할 수 없었던 다양한 게임 경험에 접근할 것임을 의미합니다…

5G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향후 10년 동안 애플리케이션이 어떻게 확산될 것인지 추가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. 오늘날 Apple과 Google이 지배하고 있지만 최근에 Google의 보호 계층에서 몇 가지 단점이 발견되었습니다. 중국의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중단은 아직 게임 디자이너들에게 문제가 되고 있으며, Google의 30% 삭감으로 인해 Fortnite 엔지니어 Epic은 자사의 게임을 Google Play 외부에서 활용하게 되었습니다.
5G가 모바일 게임에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?

5G의 기계적 진보는 특히 휴대용 게임 분야의 다양한 개발에 다음과 같은 물결을 몰고 올 것입니다. 기하급수적으로 빠른 다운로드 및 전송 속도로 인해 온라인 모바일 게임을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. 거대한 휴대용 게임, 그 게임들